본문 바로가기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시즌 4까지 제작된 명작 추리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오늘 추천드릴 영국 BBC를 대표하는 명품 추리 영드이자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은 벌써 시즌 4까지 방영된 메가 히트작으로 여러 국가의 수출된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영국 드라마입니다. 이름처럼 유명 추리소설가 코난 도일의 소설 '셜록 홈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원작을 21세기에 맞게 재구성하여 잘 표현하였습니다. 추리물과 셜록 홈즈 시리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정말 여러 번 보아도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주연 배우는 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와 호빗 시리즈의 주인공 빌보 배긴스 역의 마틴 프리먼 배우로 영국을 넘어 할리우드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명배우들로 2010년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이 전 세계로 흥행하며 두 배우 .. 2021. 1. 23.
드라마/드라마 추천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시즌 4까지 제작된 명작 추리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by 노는 호다 2021. 1. 23.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오늘 추천드릴 영국 BBC를 대표하는 명품 추리 영드이자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은 벌써 시즌 4까지 방영된 메가 히트작으로 여러 국가의 수출된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영국 드라마입니다. 이름처럼 유명 추리소설가 코난 도일의 소설 '셜록 홈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원작을 21세기에 맞게 재구성하여 잘 표현하였습니다. 추리물과 셜록 홈즈 시리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정말 여러 번 보아도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주연 배우는 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호빗 시리즈의 주인공 빌보 배긴스 역의 마틴 프리먼 배우영국을 넘어 할리우드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명배우들2010년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이 전 세계로 흥행하며 두 배우 모두 인지도를 끌어올리며 스타덤에 올라 배우들에게는 BBC 드라마 '셜록'이 매우 특별한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 추천하는 이유 시작하겠습니다~!

 

 

 

 

1. 셜록의 마술 점점 잘생겨지는 오이님

 

드라마 '셜록'의 주인공 셜록 홈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가 맡았는 데요. 보통 영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아마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를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으로 처음 접해보셨을 겁니다. 저도 드라마를 보며 처음 알게 된 배우로 처음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가 잘생겼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요. 드라마를 보면 볼수록 셜록의 매력에 빠져들며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가 잘생긴 미남으로 보이는 뇌섹남의 마법에 걸리게 됩니다. 이 현상을 보며 많은 팬들이 베네딕트 컴버배치 배우의 별명인 '오이'로 잘생김까지 연기하는 오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728x90

 

매력적인 영국 발음으로 속사포 대사를 소화하며 사건을 단숨에 해결하는 셜록 홈즈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며 추리 명작 셜록 홈즈를 다시 볼 수 있다니 팬들이 안 좋아할 수가 없겠죠.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매력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또 다른 주인공 마틴 프리먼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의 또 다른 주인공 존 왓슨은 마틴 프리먼 배우가 연기하였습니다. 셜록 홈즈 시리즈에서 존 왓슨은 셜록 홈즈의 조력자로 많은 비중을 가진 배역은 아닙니다. 하지만 드라마 '셜록'에서는 존 왓슨이라는 역은 셜록 홈즈의 버금가는 중요한 배역으로 셜록 홈즈의 정신적 버팀목 역할을 합니다.

 

 

셜록 홈즈가 사건을 해결한다면 존 왓슨은 그 외의 부분들을 담당한다고 할 정도로 드라마 '셜록'에는 없어서는 안 되는 인물서로에게 제일 친한 친구이자 가족 같은 소중한 사람으로 서로를 보완해주는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3. 매력적인 두 배우의 재미있는 추리물

 

역시 드라마 '셜록'의 가장 큰 매력은 추리물이라는 점이겠죠. 드라마 내내 크고 작은 사건들을 추리하며 극을 풀어나가며 그 사건들이 셜록 홈즈 시리즈에서 가져왔다고 하는 점은 당연하며 명작 소설의 사건들이 21세기에 맞게 변화된 증거품과 새로운 방식 거기에 과학 수사적인 지식까지 더해지며 더욱 공감되고 치밀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이런 재미있는 추리물이 1편마다 영화 같은 서사로 시즌 4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를 히트하며 명작 셜록 홈즈 시리즈를 원작으로 제작된 명작 추리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 벌써 시즌 4까지 제작된 믿고 보는 드라마로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배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이었습니다.

 

 

 

 

원진아, 로운 주연의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장인물 관계도)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새해를 여는 JTBC 첫 신작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드디어 2021년 1월 18일 첫 방송하였습니다.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hodamovie.tistory.com

 

 

 

 

현빈, 하지원 주연의 김은숙 작가 명작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시크릿가든'

웨이브(wavve) 드라마 '시크릿가든' 오늘 소개할 작품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현빈과 명품 배우 하지원의 대표작이자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을 쓴 스타 작가 김은숙 작가의 웨이브(

hodamovie.tistory.com

 

 

 

 

현빈, 손예진 커플의 남북 로맨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 관계도O)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드디어 소개드리는 2019년 레전드 드라마이자 아직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면 넷플릭스 또한 점령해버린 그 드라마 스크린을 넘어 현실로 이어져버린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