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드디어 소개드리는 2019년 레전드 드라마이자 아직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면 넷플릭스 또한 점령해버린 그 드라마 스크린을 넘어 현실로 이어져버린 두 주인공이 이슈인 tvn에서 방영된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입니다. 정말 인기 있는 드라마이죠. 저 또한 정말 빠져들어 시청한 드라마인데요.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2019년 tvn에서 방영된 토일 드라마로 6% 시청률로 시작하여 마지막에는 21%를 달성하며 이전 tvn 역대 시청률 20.5%인 드라마 '도깨비'를 넘으며 기록을 갈아치운 레전드 드라마입니다. 거기다 넷플릭스의 공개되며 아시아 순위 TOP 10에 들며 일본, 대만에는 압도적인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한국 기준 8위에 랭크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 관계도 보시죠~!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 관계도입니다. 드라마의 기본 콘셉트는 현빈, 손예진 커플과 서지혜, 김정현 커플의 남북 갈등 로맨스라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인물 설명을 하자면 현빈이 연기한 리정혁은 북한의 대위로 북한의 실세인 아버지를 둔 고위층 자제로 외국에서 유학은 물론 피아니스트에 잘생긴 외모와 스윗한 성격에 전투력까지 겸비한 문무겸비 사기캐 완벽남이라 보시면 됩니다. 손예진이 연기한 윤세리는 대한민국 재벌의 막내딸로 누구의 도움 없이도 혼자서 자수성가할 정도의 뛰어난 사업가이자 얼굴, 몸매 뭐하나 빠질 것 없는 유명 셀럽입니다.
서지혜가 연기한 서단은 북한 최고 백화점 재벌의 딸로 첼로 전공 유학생활 후 복귀한 리정혁 대위의 약혼자이자 리정혁을 좋아하는 북한 최고의 냉미녀이고 김정현이 연기한 구승준은 영국 국적의 사업가로 대한민국에서 공금 횡령 후 쫓기며 북한까지 온 입장으로 한때 윤세리와 선까지 보며 결혼할 뻔한 사이입니다.
1. 알고 보니 찐텐인 레전드 케미에 둘리커플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메인 커플은 현빈, 손예진 커플인 리정혁, 윤세리 커플입니다. 이 커플 애칭은 이름의 '리'가 두 개 들어있어서 둘리커플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윤세리가 허리케인에 휘말려 북한으로 떨어지며 시작되는 남북 로맨스가 둘의 엄청난 케미와 연기로 명장면들을 뽑아냈습니다. 영화 '협상'으로 먼저 케미를 보여준 두 배우가 드라마로 다시 만나며 더 좋은 케미와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사실 케미의 비밀은...
2. 애잔하고 매력적인 서브 커플
메인 커플에 밀리지 않는 사랑의 불시착의 서브 커플이죠. 바로 서지혜, 김정현 배우의 서단, 구승준 커플입니다. 잘 나가는 드라마에는 항상 매력적인 서브 커플이 존재하는 데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역시 서브 커플의 매력이 엄청납니다. 물오른 미모와 인생 캐릭터를 만난 서지혜 배우와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떠오르는 김정현 배우의 애잔한 로맨스가 메인 커플보다 더 안타깝고 긴 여운을 주며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3. 2021 첫 커플로 마무리된 사랑이야기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진짜 레전드 드라마이자 추천드리는 이유는 역시 현실 해피엔딩이 일어났기 때문이죠. 2021년 1월 1일을 맞아 공개된 첫 커플이 바로 현빈, 손예진 둘리 커플로 이미 3번의 열애설이 날 정도의 둘의 찐 케미로 많은 시청자들이 이루어지길 바란 커플인데요. 새해를 맞아 사실로 인정하며 많은 팬들이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찐텐을 이길 케미는 없군요. 드라마에서의 둘의 역대급 케미가 이렇게 좋은 결말로 마무리돼서 대리 만족하고 있습니다ㅋㅋㅋ
tvn 드라마 역대 1위 시청률과 넷플릭스 아시아 흥행의 주인공이자 현실로 이어진 로맨스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그 인기에 걸맞은 재미있는 스토리로 드라마 자체도 너무 재미있으니 안 보신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꼭 보세요~!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이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