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드라마 '여신강림'의 후속작으로 찾아온 인간 헌터 추적극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가 드디어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연쇄살인마 사이코패스를 추적하는 아야기로 이승기 배우의 드라마 복귀 주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하며 드라마를 홍보하며 인지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저번 tvn 드라마 상반기 라인업 포스팅 때는 많은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서 단순한 경찰 이승기가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내용의 스릴러이지 않을까 추측만 했었는데요. 이번 1, 2화가 공개되며 꽤 많은 정보가 밝혀졌습니다. 또 1, 2화가 19세 이상 시청가로 공개되며 좀 더 충격적이고 임팩트 있는 시작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관계도 보실까요~!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의 등장인물 관계도입니다. 크게 네 명의 중요 인물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이희준 배우가 연기한 고무치 형사는 연쇄살인마 '헤드헌터'에게 죽임을 당한 부모님의 복수를 하기 위해 같은 교도소를 들어가기를 희망하여 불법도 행하는 조폭 형사입니다. 또 경수진 배우가 연기한 최홍주 PD는 흔히 말해 저 세계의 '그알' 피디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들이 추적하는 연쇄살인마의 설정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바로 사이코패스 상위 1%의 프레데터라는 설정인데요. 거기다 사이코패스의 유전이라는 설정을 더해서 희대의 사이코패스 '헤드헌터'의 아들 또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로 성장한다는 설정을 주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인지 작중에서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가진 태아를 낙태해야 하는 가 등에 사회문제를 언급하는 내용이 다수 등장하였습니다.
처음 사이코패스 유전 설정을 보고는 바로 이 작품이 생각났습니다. 바로 MBC 드라마 '이리 와 안아줘'인데요. 드라마 '이리 와 안아줘'는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허준호의 밑에서 자란 아들 장기용 또한 자신이 사이코패스이지 않을까를 고민하는 점, 사이코패스의 비뚤어진 부성애를 보여주는 점 등 굉장히 유사한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신기하네, 비슷하네 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둘 다 같은 감독인 최준배 PD가 연출했다는 사실을 알고 더욱 흥미가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허준호 배우의 연기를 굉장히 감명 깊게 본 시청자로서 이번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는 어떠한 모습의 메인 빌런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앞에 등장인물 관계도 설명에서 빠진 중요한 인물들이죠. 바로 박주현, 이승기 배우인데요. 이번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굉장히 많은 떡밥을 가진 비밀스러운 인물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박주현 배우가 연기한 오봉이 역은 고3 수험생으로 할머니와 단 둘이 지내며 10년 전 어떠한 사건을 겪은 후 자신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무술을 연마한 인물로 10년 전 사건과 비 오는 날 다리를 건너지 못한다는 점 등 아직까지 많은 복선만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밝혀질 비밀들이 기대가 됩니다.
또 이승기 배우가 연기한 정바름 순경은 이름같이 정말 올곧은 느낌의 인물로 인성, 외모, 붙임성까지 흠잡을 것 없는 인물이지만 재미있는 점은 정바름 순경이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물려받은 인물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같은 사이코패스를 유전자를 받았지만 연쇄살인마가 되고 경찰이 된 두 인물이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차 궁금합니다.
상위 1% 사이코패스를 추적하는 인간헌터 추적극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이승기, 박주현, 이희준, 경수진 배우가 주연을 맡아 기대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반전의 충격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되며 꼭 시청할 듯합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신작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