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극지왕 주성치의 명품 코미디 추천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 개봉: 1995.01.21. 장르: 코미디, 액션, 모험, 판타지, 멜로/로맨스 감독: 유진위 감독 출연: 주성치, 오맹달 시간: 88분 드디어 이 시리즈를 포스팅합니다. 바로 희극지왕 주성치 주연의 서유기 명작인 서유쌍기 중 첫 번째인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주성치 주연의 작품으로 주성치 영화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정말 인기 많고 명작으로 불리는 작품입니다. 서유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이 작품을 보시면 요즘도 양산되고 있는 서유기풍의 중국 영화는 쳐다도 안 보실만한 명작으로 1, 2편으로 나누어져 우리나라에서 서유쌍기란 이름으로 2010년에 재개봉도 했었습니다. 1편인 웨이브(wavve) 영화 '.. 2020. 12. 29.
영화/웨이브(wavve) 영화 추천

희극지왕 주성치의 명품 코미디 추천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

by 노는 호다 2020. 12. 29.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

 

 

 

개봉: 1995.01.21.
장르: 코미디, 액션, 모험, 판타지, 멜로/로맨스
감독: 유진위 감독
출연: 주성치, 오맹달
시간: 88분

 

 

드디어 이 시리즈를 포스팅합니다. 바로 희극지왕 주성치 주연의 서유기 명작인 서유쌍기첫 번째인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주성치 주연의 작품으로 주성치 영화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정말 인기 많고 명작으로 불리는 작품입니다. 서유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이 작품을 보시면 요즘도 양산되고 있는 서유기풍의 중국 영화는 쳐다도 안 보실만한 명작으로 1, 2편으로 나누어져 우리나라에서 서유쌍기란 이름으로 2010년에 재개봉도 했었습니다.

 

1편인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은 2편에 비해 다소 희극적인 성향이 강한 코미디 작품으로 2편인'서유기 2 선리기연'에 비해 평가는 떨어지지만 2편이 워낙 대작으로 엄청난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1편 역시 명작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는 작품입니다. 또 2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려면 당연히 1편을 관람해야겠죠~!

 

 

 

 

1. 믿고 보는 주성치 코미디 영화

 

홍콩의 코미디 배우를 뽑으라면 백이면 백 당연히 주성치를 뽑을 겁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유명 배우이며 코미디 감독으로도 유명한 주성치 배우영화 '쿵후 허슬'과 '소림축구'의 감독, 각본, 주연을 하며 만능 엔터 테이머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성치의 영화라 하면 배꼽 빠지게 웃기는 코미디 영화로 참 유명합니다. 주성치 특유의 B급 감성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으며 재미있는 몸개그와 콩트로 영화를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게 해 줍니다. 

 

728x90

 

특히 서유기 1편인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에서는 좀 더 코미디 요소를 많이 넣어 지루할 수 있는 영화의 설정이나 떡밥에 대한 설명을 재미있게 보여주었고 주성치 사단이라 불리는 배우들좋은 연기 케미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습니다.

 

 

 

 

2. 오맹달과 주성치 배우의 엄청난 웃음 케미

 

주성치 사단 하면 대표적인 배우죠. 바로 오맹달 배우입니다. 수많은 영화에 출연한 배테랑 배우로 우리에게는 주성치 영화에 항상 등장하는 배우라는 이미지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에도 출연하며 주성치 배우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주성치 영화에는 오맹달 배우가 빠지면 안 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코미디에는 역시 개그를 받아주는 사람이 중요하다는 걸 잘 보여주는 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후속작인 영화 '서유기 2 선리기연'에서도 저팔계로 등장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줍니다.

 

 

 

 

3. 후속작을 위한 영화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은 앞서 말한 것처럼 시리즈물후속작으로 영화 '서유기 2 선리기연'이 개봉하였습니다. 시리즈 첫 편으로 다음 편을 위한 많은 떡밥들이 뿌려져 있고 영화의 마지막으로 갈수록 서유기스러운 분위기가 더욱 느껴지며 마지막 영화의 하이라이트에서 주성치가 월광보합을 사용하며 과거로 돌아가 반사대선을 만나며 손오공으로 각성하게 되는 장면을 보여주며 2편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줍니다.

 

 

 

 

주성치 주연의 서유기 코미디 명작의 웨이브(wavve) 영화 '서유기 월광보합' 단편으로 보아도 좋지만 역시 후속작도 봐야겠죠. 그럼 저는 서유쌍기의 2편인 영화 '서유기 2 선리기연'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서유기 월광보합'이었습니다.

 

 

 

 

이준기, 아이유의 인생작 추천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이고 모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었던 작품입니다. 바로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입니다. 정말

hodamovie.tistory.com

 

 

 

 

 

최고의 몰입감, 역대급 전쟁영화 웨이브(wavve) 영화 1917

웨이브(wavve) 영화 1917 개봉: 2019.12.25. 장르: 드라마, 전쟁 감독: 샘 멘더스 감독 출연: 조지 맥케이, 딘-찰스 채프먼 시간: 119분 오늘 소개 들릴 웨이브 영화 추천 작은 바로 2019년 최고의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