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이라 나이틀리의 레전드 음악 추천 웨이브(wavve) 영화 '비긴 어게인' 웨이브(wavve) 영화 '비긴 어게인' 개봉: 2014.08.13.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 존 카니 감독 출연: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애덤 리바인, 헤일리 스테인펠드 시간: 104분 웨이브(wavve)에서 볼만한 오늘 추천드릴 영화는 바로 '비긴 어게인'입니다. 비긴 어게인은 제가 저번에 소개드린 작품이죠. 영화 '원스'(once)의 감독인 존 카니 감독의 두 번째 음악 영화 작품으로 2014년에 개봉하여 우리나라에서만 343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정말 크게 성공한 음악 영화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특히 더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무한도전에서 비긴 어게인을 한국어 더빙을 했기때문입니다. 당시 무한도전 멤버들이 더빙을 하며 화제를 몰았고 하하, 유재석이 메인.. 2021. 1. 2.
영화/웨이브(wavve) 영화 추천

키이라 나이틀리의 레전드 음악 추천 웨이브(wavve) 영화 '비긴 어게인'

by 노는 호다 2021. 1. 2.

 

 

웨이브(wavve) 영화 '비긴 어게인'

 

 

 

개봉: 2014.08.13.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 존 카니 감독
출연: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애덤 리바인, 헤일리 스테인펠드
시간: 104분

 

웨이브(wavve)에서 볼만한 오늘 추천드릴 영화는 바로 '비긴 어게인'입니다. 비긴 어게인은 제가 저번에 소개드린 작품이죠. 영화 '원스'(once)의 감독인 존 카니 감독의 두 번째 음악 영화 작품으로 2014년에 개봉하여 우리나라에서만 343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정말 크게 성공한 음악 영화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특히 더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무한도전에서 비긴 어게인을 한국어 더빙을 했기때문입니다. 당시 무한도전 멤버들이 더빙을 하며 화제를 몰았고 하하, 유재석이 메인 주인공들을 맡으며 연기를 보여주었씁니다. 물론 정식 성우가 아니였기에 퀄리티가 기대보다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종영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목소리를 같이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었습니다.

 

사실 비긴 어게인은 현재 유료로 스트리밍이 가능한 영화입니다. 하지만 영화를 소개드리는 이유는 무한도전 더빙판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자막버전이 물론 더 몰입에 좋겠지만 더빙판에도 음악 장면들은 자막판과 동일하기에 영화를 즐기는 데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비긴 어게인 중 저의 최애 곡 A Step You Can’t Take Back 감상하시며 같이 보시죠~!

 

 

1. 명곡들이 넘치는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은 음악 영화이기 때문에 당연히 영화의 OST들이 정말 중요하겠죠. 이 영화의 OST 역시 영화만큼 유명합니다. 당시 비긴 어게인의 선풍적인 인기에 같이 발매된 영화의 OST가 음악 차트를 줄 세우기 했을 정도 히트를 쳤으며 특히 영화의 주제곡이라 할 수 있는 'Lost Stars'가 엄청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커버하는 분들도 많고 온갖 방송에서 삽입되며 안 들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노래방 OST 부분이나 팝송 부분에는 항상 차트인 되어 있는 곡이기도 합니다.

 

728x90

 

이런 히트곡들과 함께 뉴욕 전경을 뮤직비디오처럼 보여주는 것 또한 비긴 어게인의 매력 중에 하나이며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영화 속에 깜짝 등장하는 가수들을 보는 것입니다.

 

 

 

 

2. 알고보면 정말 가수들

 

비긴 어게인은 음악 영화임을 알리는 많은 가수 출신 배우들이 나옵니다. 먼저 마크 러팔로의 딸로 나오는 헤일리 스타인펠드는 현재에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미국 가수이며 좋은 연기력으로 차세대를 이끌 여배우로도 유명한 만능 엔터 테이머입니다.

 

마크 러팔로의 친구인 트러블 검 역을 연기한 시로 그린 역시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의 코치로 활약할 정도로 유명한 세계적인 뮤지션입니다. 또 사울 역의 야신 베이는 모스 데프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힙합 뮤지션입니다.

 

 

그래도 비긴 어게인에서 가장 유명하며 중요한 배우는 역시 세계적인 밴드 maroon 5의 보컬로 유명한 애덤 리바인이겠죠. 수많은 명곡을 부르며 공연하는 애덤 리바인이 영화에서도 중요한 곡을 소화하며 좋은 연기와 노래를 보여주며 정말 귀호강을 제대로 시켜줍니다.

 

 

 

 

3. 키이라 나이틀리의 매력 뿜 뿜

 

역시 비긴 어게인의 주인공인 키이라 나이틀리 배우를 빼놓을 수 없겠죠. 음악 영화인만큼 키이라 나이틀리의 가창력이 정말 중요했는 데 존 카니 감독이 키이라 나이틀리 배우의 이전 작품에서의 노래 장면을 보고 전문가들과 상의 후 캐스팅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또 기타를 배우기 위해 록밴드 멤버인 남편에게 강습을 받으며 이혼 위기까지 왔었다는 농담을 할 정도로 힘들게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영화에서 준수한 가창력과 연주 솜씨로 자연스러운 싱어송라이터를 잘 표현하며 키이라 나이틀리의 매력을 아주 잘 보여주었습니다.

 

 

 

 

뉴욕 전경을 뮤직비디오로 만든 것 같은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 다시 들어도 좋은 OST 곡들과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무한도전 더빙판은 웨이브(wavve)와 티빙에서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깐 주말에 즐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비긴 어게인'이였습니다.

 

 

 

 

불후의 명곡 영화 '원스' OST 'falling slowly'

영화 '원스' (once) 개봉: 2007.09.20.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감독: 존 카니 감독 출연: 글렌 핸사드, 마르게타 이글로바 시간: 86분 오늘은 OST와 함께 소개할 수밖에 없는 영화 '원스' (once).

hodamovie.tistory.com

 

 

 

 

 

걸크러시하면 역시 검 블유 티빙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티빙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오늘 추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티빙 tvn에서 다시 볼 수 있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입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줄여서 검

hodamovi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