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오늘 추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티빙 tvn에서 다시 볼 수 있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입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줄여서 검 블유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사랑받는 드라마로 tvn에서 2019년에 방영되어 크게 흥행하지 못하였지만 한번 시청한 시청자들은 빠져들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이 넘치는 작품입니다.
드라마 '검 블유'는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배우들이 주연으로 활약하며 극을 이끌며 포털사이트 회사에 다니는 커리어우먼들의 이야기로 제목답게 우리가 흔히 검색에 사용하는 포털사이트들의 경쟁과 현시대의 포털사이트 파급력 같은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럼 검 블유의 등장인물 관계도 살펴보실까요~!
검 블유의 등장인물 관계도입니다. 먼저 가장 큰 인물 3명이 보입니다. 두 포털 회사 '바로'와 '유니콘' 두 개를 대표하는 인물들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털 1위를 달리는 유니콘의 배타미, 송가경과 만년 2등 바로의 차현의 관한 이야기로 모종의 사건으로 유니콘의 본부장 배타미가 부당하게 해고되며 바로로 이직을 하게 되며 포털 1위 탈환을 위해 팀을 결성한다는 전개의 스토리입니다.
드라마의 스토리도 재미있고 좋지만 세주인공의 러브라인도 굉장히 재미있으며 인물들 자체도 굉장히 특이하며 걸 크러시 넘치는 매력들이 좋아 여성 시청자들에게 인기 있을 드라마입니다.
검 블유의 인기 있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세명의 주인공들의 케미인데요. 드라마 '검 블유'는 세명의 여자 주인공들을 앞세워 우먼파워와 걸 크러시를 제대로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배우의 엄청난 케미들로 사실 남주 역할의 장기용 배우는 잘 기억에 안 남는 상황이 벌어지고 분량도 많이 사라진 느낌입니다.
그럼에도 3명의 존재감이 어마어마해서 드라마를 꽉 채우는 느낌이고 특히 임수정, 이다희 배우의 콩트 같은 개그신과 티키 타카하는 대사 장면들이 굉장히 인상 깊어 오히려 남녀 커플보다 배타미, 차현 커플의 인기가 더 좋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배우들의 걸 크러시 한 매력과 함께 입고 나오는 화려한 패션과 액세서리, 오피스룩들도 드라마를 보는 데 좋은 요소들이며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비주얼을 사로잡습니다.
그래도 제가 검 블유를 좋아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재욱, 이다희 커플의 정말 웃기고 이쁜 사랑이야기 때문인데요. 요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핫한 배우 이재욱이 여기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검 블유에서는 이다희 배우와 합을 맞추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장모님이 왜 그럴까'라는 작중 막장 드라마의 무명 배우로 나와 중간중간 이다희 배우가 tv를 보며 리액션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장면들이 임팩트 있고 엄청 웃기며 걸 크러시와 분노조절장애의 차현 캐릭터가 이재욱 배우가 연기한 설지환 역을 만나면 눈물과 부끄럼이 많아지는 모습들이 이 커플의 큰 매력입니다.
걸 크러시 넘치는 세주인공과 매력적인 커플들의 이야기를 가진 티빙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검 블유 얼른 보세요~!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티빙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추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