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헌, 류승룡 주연의 천만관객 추천 티빙(tving)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티빙(tving)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개봉: 2012.09.13. 장르: 드라마, 시대극 감독: 추창민 감독 출연: 이병헌, 류승룡, 한효주 시간: 131분 오늘 추천드릴 티빙(tving) 영화는 엄청난 흥행성적을 가진 레전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입니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2012년 개봉한 사극 영화로 역대 8번째로 1232만 명의 관객을 관람하며 천만 관객 돌파 영화가 된 초대박 난 영화입니다. 영화 '왕의 남자' 이어 두 번째 천만 관객 사극이며 영화 '명량'이전까지 역대 사극 흥행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제목과 같이 조선의 임금 광해군에 대한 이야기로 암살 위험을 받는 광해군이 자신과 꼭 닮은 허수아비 왕을 구하여 왕 역할을 대신시킨다는 .. 2021. 1. 6.
영화/웨이브(wavve) 영화 추천

이병헌, 류승룡 주연의 천만관객 추천 티빙(tving)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by 노는 호다 2021. 1. 6.

 

 

티빙(tving)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개봉: 2012.09.13.
장르: 드라마, 시대극
감독: 추창민 감독
출연: 이병헌, 류승룡, 한효주
시간: 131분

 

오늘 추천드릴 티빙(tving) 영화는 엄청난 흥행성적을 가진 레전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입니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2012년 개봉한 사극 영화역대 8번째로 1232만 명의 관객을 관람하며 천만 관객 돌파 영화가 된 초대박 난 영화입니다. 영화 '왕의 남자' 이어 두 번째 천만 관객 사극이며 영화 '명량'이전까지 역대 사극 흥행 1위의 기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제목과 같이 조선의 임금 광해군에 대한 이야기암살 위험을 받는 광해군이 자신과 꼭 닮은 허수아비 왕을 구하여 왕 역할을 대신시킨다는 설정의 영화참신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유명 명배우들의 좋은 연기가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1. 이병헌 배우의 1인 2역 명연기

 

광해 왕이 된 남자의 광해군 역으로 이병헌 배우가 출연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이병헌 배우의 첫 사극 도전 영화로 1인 2역의 광해군과 하선의 역할을 완벽히 연기하며 영화의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두 인물이 얼굴은 같은데 정말 다른 사람이 연기한 것처럼 완벽히 다른 사람으로 느껴지는 내면연기가 일품이었고 궁에서 펼쳐지는 하선의 신기한 궁 생활과 코믹 장면들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해 주었습니다.

 

728x90

 

특히 매화틀 장면은 정말 배꼽 빠지게 웃었던 기억이 남고 간신들에게 호통을 치며 백성을 생각하는 하선의 모습도 정말 멋있는 명장면입니다. 이런 명장면들과 영화의 흥행을 통해 암 군이라는 광해군의 이미지도 긍정적인 인식이 꽤 많아지기도 하였습니다.

 

 

 

 

2. 눈부신 한효주 배우의 비주얼

 

영화의 중전 역할로 한효주 배우가 출연하여 연기하였습니다. 당시 드라마 '동이'의 주연으로 발탁되며 연기대상까지 수상한 떠오르는 차세대 여배우영화 '오직 그대만', '반창꼬' 등 영화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광해, 왕이 된 남자에도 캐스팅되며 좋은 사극 발성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천만 영화의 흥행을 도왔습니다. 

 

그럼에도 가장 눈에 띈 것은 역시 눈부신 비주얼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눈부신 한복 자태를 보여주며 영화의 비주얼을 책임졌습니다. 저는 이렇게 단아하게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은 처음 봤습니다. 극장에서 보면 정말 탄성이 나오는 모습이었고 이러한 모습이 감독의 요구로 거의 쌩얼이었다는 점이 더욱 놀라웠습니다.

 

 

 

 

3. 명배우들의 좋은 연기력

 

광해, 왕이 된 남자에는 명배우들이 다수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먼저 4번의 천만 영화의 출연한 흥행 보증수표 배우인 류승룡 배우가 허균 역을 맡아 연기하였습니다. 류승룡 배우는 좋은 목소리로 사극이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 같습니다. 출연한 사극의 대부분은 큰 흥행을 얻었고 류승룡 배우의 이미지 변신 역시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일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승승장구하는 심은경 배우입니다. 아역부터 좋은 연기를 보여주던 심은경 배우는 역시 궁중 나인 사월이를 연기하며 감탄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어 눈물샘을 자극하였고 코믹 연기의 장인 김인권 배우도 도 부장으로 출연하며 강직한 이미지와 코믹한 상황을 잘 넘나들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광 배우는 전작인 영화 '도가니'에서의 악독한 모습을 지워내는 선한 보습의 조내관을 완벽히 연기하며 이미지 변신하여 유일하게 TV 드라마 리메이크작인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캐스팅되어 같은 역할을 연기하였습니다.

 

 

 

 

엄청난 흥행성적을 거두며 대박 난 레전드 사극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다시 보아도 정말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티빙(tving)에서 시청 가능하니 안 보신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티빙(tving) 영화 추천 광해, 왕이 된 남자였습니다.

 

 

 

 

권나라, 이이경 주연의 신작 kbs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신작 kbs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오랜만에 신작 KBS 드라마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배우 주연의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입니

hodamovie.tistory.com

 

 

 

 

화성에서 온 SF 러브 스토리 추천 넷플릭스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개봉: 2017.03.16. 장르: SF, 모험, 드라마, 멜로/로맨스 감독: 피터 첼섬 감독 출연: 게리 올드만, 에이사 버터필드, 칼라 구기노, 브릿 로버트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