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마 왓슨 주연의 디즈니 최고 명작의 실사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오늘 소개드릴 명작 애니메이션의 디즈니 실사 영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작 '미녀와 야수'입니다. 2017년 개봉한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빈스 주연의 판타지 뮤지컬 영화로 요즘 많이 제작되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실사 영화로 1991년 개봉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개봉: 2017.03.16. 장르: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 감독: 빌 콘돈 감독 출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시간: 129분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는 엄청난 명작들을 다수 배출한 1989년 ~ 1999년까지 디즈니 르네상스라 불리는 즉 디즈니 최고 전성기 시절에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인어공주, 알라딘, 라이언킹, 타잔 .. 2021. 1. 23.
영화/웨이브(wavve) 영화 추천

엠마 왓슨 주연의 디즈니 최고 명작의 실사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by 노는 호다 2021. 1. 23.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오늘 소개드릴 명작 애니메이션의 디즈니 실사 영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작 '미녀와 야수'입니다. 2017년 개봉한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빈스 주연의 판타지 뮤지컬 영화로 요즘 많이 제작되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실사 영화1991년 개봉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개봉: 2017.03.16.
장르: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
감독: 빌 콘돈 감독
출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시간: 129분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는 엄청난 명작들을 다수 배출한 1989년 ~ 1999년까지 디즈니 르네상스라 불리는 즉 디즈니 최고 전성기 시절에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인어공주, 알라딘, 라이언킹, 타잔 등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애니메이션들이 이 당시 제작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라이온 킹과 더불어 최고 명작이라 불리며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후보까지 올랐던 작품이 바로 오늘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의 원작입니다.

 

그럼 웨이브(wavve) 영화 '미녀와 야수' 추천하는 이유 알아보겠습니다~!

 

 

 

 

1. 원작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실사 영화

 

728x90

 

어린 시절 많은 분들이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을 보며 자라셨을 겁니다. 저 또한 정말 많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보며 컸고 그 영향으로 성인이 돼서도 많은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새로 제작된 실사 영화들도 꼭 챙겨서 관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에 개봉한 '알라딘' 실사 영화도 영화관에서만 3번은 보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 많은 작품 중에도 가장 좋아하여 제일 많이 비디오테이프를 돌려본 작품이 바로 '미녀와 야수'였습니다. 이런 최애 작품이 실사 영화로 나온다는 소식에 영화관에서 챙겨보았습니다.

 

웨이브(wavve) 영화 '미녀와 야수'도 원작의 많은 설정과 스토리, OST까지 가져와 제작하였고 그로인해 독창성이 떨어진다는 평을 받으며 원작에는 미치지 못한다는 혹평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원작을 사랑하는 팬으로서 원작과 비슷한 구성과 좋아하는 노래들이 리메이크되며 다시 불려진다는 자체로도 굉장히 좋아서 혹시 원작을 안보신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화려한 영상미와 비주얼

 

 

영화 '미녀와 야수'의 매력이라 하면 명작 OST도 있겠지만 실사 영화로 제작된 만큼 역시 화려한 비주얼이겠죠. 야수의 성에서의 화려한 무도회 장면과 공연들 영화 내내 웅장하게 펼쳐지며 반짝반짝하게 화려한 영상미를 보여줍니다. 거기에 아름다운 음악과 인물들에 춤까지 더해지면 더욱 멋있는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또 주인공 벨 역을 맡은 엠마 왓슨 배우 역시 화려하고 예쁜 비주얼을 보여주며 나름 만족하였습니다.

 

 

 

 

3. 루크 에반스의 찰떡같은 빌런 개스톤 연기

 

웨이브(wavve) 영화 '미녀와 야수'를 보면서 가장 눈에 띈 배역은 다름 아닌 개스톤 역을 연기한 루크 에반스 배우였습니다. 유일하게 원작보다 좋다고 생각한 부분으로 원작의 개스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거기다 더욱 남성적이고 머리를 써서 사람들을 선동하는 수준의 머리까지 가진 인물로 재탄생시키며 매력적인 빌런으로 재탄생시켰으며 특히 영화 초반부 식당에서의 뮤지컬 파트는 무도회 부분과 더불어 영화를 대표하는 명장면으로 멋진 루크 에반스 배우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디즈니를 대표하는 명작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2017년 개봉한 실사 영화 웨이브(wavve) 영화 '미녀와 야수'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으며 원작을 좋아하시는 팬분들도 한 번쯤은 꼭 봐야 하는 영화이니 아이들과 함께 보시며 추억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였습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시즌 4까지 제작된 명작 추리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오늘 추천드릴 영국 BBC를 대표하는 명품 추리 영드이자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은 벌써 시즌 4까지 방영된 메가 히트작으로 여러 국가의 수출된 전 세계적으로 흥행

hodamovie.tistory.com

 

 

 

 

원진아, 로운 주연의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장인물 관계도)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새해를 여는 JTBC 첫 신작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드디어 2021년 1월 18일 첫 방송하였습니다.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hodamovie.tistory.com

 

 

 

 

설연휴를 책임질 웨이브(wavve), 왓챠 영화 추천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완벽 정리

웨이브(wavve), 왓챠 영화 추천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드디어 왓챠에 이어 웨이브(wavve)에도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왓챠를 사용하지 않아서 크리스마스에는 해리포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