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즌 2 좀 나왔으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등장인물 관계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시즌 2 제작을 기원하는 오늘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명배우들이 주연을 맡으며 굉장히 흥행한 tvn 드라마인데요. 영화 같은 분위기의 색감과 구성으로 많은 팬들을 모으며 2016년 드라마임에도 5년이 지나가는 시간 동안 아직까지도 시즌 2 제작을 기다리는 팬들이 참 많습니다. 드라마 방영 후 시즌 2 제작에 많은 소식들이 있었지만 제작사 사정상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의 제작진은 김원석 감독으로 드라마 '미생'과 '나의 아저씨'를 연출한 감독으로 세 작품 모두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들로 이 작품으로 백상 예술대상 작품상을 수상하였고 각본은 요즘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의 큰 성공으로 가장 .. 2021. 1. 24.
드라마/드라마 추천

시즌 2 좀 나왔으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등장인물 관계도)

by 노는 호다 2021. 1. 24.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시즌 2 제작을 기원하는 오늘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명배우들이 주연을 맡으며 굉장히 흥행한 tvn 드라마인데요. 영화 같은 분위기의 색감과 구성으로 많은 팬들을 모으며 2016년 드라마임에도 5년이 지나가는 시간 동안 아직까지도 시즌 2 제작을 기다리는 팬들이 참 많습니다. 드라마 방영 후 시즌 2 제작에 많은 소식들이 있었지만 제작사 사정상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의 제작진은 김원석 감독으로 드라마 '미생'과 '나의 아저씨'를 연출한 감독으로 세 작품 모두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들로 이 작품으로 백상 예술대상 작품상을 수상하였고 각본은 요즘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의 큰 성공으로 가장 핫한 김은희 작가로 드라마 '시그널'로 백상 예술대상 각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 추천하는 이유 알아보기 전 등장인물 관계도부터 확인해볼까요~!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의 등장인물 관계도입니다. 먼저 드라마는 SF 판타지 장르의 범죄 수사극으로 과거 장기미제사건들을 해결하는 이야기로 특이한 점은 무전기를 사용하여 과거 사건 당시와 교류하며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수사하는 스토리입니다. 저번에 소개드린 영화 '콜'과 비슷한 설정입니다.

 

728x90

 

과거와 수사하는 이야기로 인물들의 시간대가 다르며 조진웅이 연기한 이재한 형사는 15년 전 과거이고 이제훈 배우가 연기한 박해영 역은 현재를 살아가는 인물로 둘이 무전기를 통해 대화를 합니다. 또 재미있는 점은 드라마의 과거와 현재의 화면비와 색깔 톤을 다르게 설정하여 시간대를 구분할 수 있게 설정하였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 추천하는 이유 시작하겠습니다~!

 

 

 

1. 이제훈 배우의 대표작 시그널

 

정말 많은 작품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믿고 보는 이제훈 배우의 대표작으로 할 수 있는 드라마는 역시 '시그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 '고지전'과 '건축학개론' 통해 인지도를 올린 이제훈 배우는 드라마 '시그널'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초반 목소리 톤과 연기력 쪽면에서 비평이 있었지만 저는 오히려 그 모습이 좋아 드라마를 시청하는 이유였습니다.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이 굉장히 좋았고 이제훈 배우의 전문 연기라 할 수 있는 양아치 느낌의 모습도 나오며 매력을 더 했습니다.

 

 

 

 

2. 명불허전 김혜수의 품격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에서 가장 어려운 연기를 소화한 배우는 역시 김혜수 배우인데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연기를 해야 했기 때문에 20대 초반과 30대 후반의 모습을 표현하여야 했습니다. 당시 만 46세의 김혜수 배우는 두 인물의 나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었고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김혜수 배우의 연기로 당해년도 백상 예술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과 tvn10 어워즈에서도 여자 배우상을 수상하며 품격을 보여주었습니다.

 

 

 

 

2. 대상을 휩쓴 조진웅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에서 가장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는 역시 조진웅 배우인데요. 영화 '명량', '암살', '아가씨' 등 많은 명작들에 출연하며 굉장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로 드라마 '시그널'에서도 과거 15년 전의 이재한 형사를 맡아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며 tvn10 어워즈와 여러 시상식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드라마 '시그널'에서의 눈물 나는 이재한 형사의 첫사랑이야기는 아직도 기억남습니다.

 

 

 

 

세 배우의 명품 연기로 굉장히 흥행한 넷플릭스 드라마 '시그널' 많은 팬들이 시즌 2 제작을 바라고 있는 데요. 좋은 소재와 스토리, 몰입도 높은 드라마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이었습니다.

 

 

 

 

엠마 왓슨 주연의 디즈니 최고 명작의 실사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오늘 소개드릴 명작 애니메이션의 디즈니 실사 영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작 '미녀와 야수'입니다. 2017년 개봉한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빈스 주

hodamovie.tistory.com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시즌 4까지 제작된 명작 추리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오늘 추천드릴 영국 BBC를 대표하는 명품 추리 영드이자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은 벌써 시즌 4까지 방영된 메가 히트작으로 여러 국가의 수출된 전 세계적으로 흥행

hodamovie.tistory.com

 

 

 

 

원진아, 로운 주연의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장인물 관계도)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새해를 여는 JTBC 첫 신작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드디어 2021년 1월 18일 첫 방송하였습니다. 신작 JTBC 월화드라마 '선배,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