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1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 (쿠키영상X)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 오늘은 전 세계에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를 갈아치운 새로운 흥행 1위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애니메이션이 무엇이냐고 한다면 역시 귀멸의 칼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작화 퀄리티와 멋진 액션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며 만화 '원피스'의 판매량을 넘은 만화로도 유명한 작품이라 극장판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에 굉장히 팬들을 설레게 하며 개봉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의 작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한국인이 사랑하는 넷플릭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인생의 회전목마' 넷플릭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 2021. 2. 24.
영화/영화 리뷰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1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 (쿠키영상X)

by 노는 호다 2021. 2. 24.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

 

 

 

오늘은 전 세계에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를 갈아치운 새로운 흥행 1위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애니메이션이 무엇이냐고 한다면 역시 귀멸의 칼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작화 퀄리티와 멋진 액션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며 만화 '원피스'의 판매량을 넘은 만화로도 유명한 작품이라 극장판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에 굉장히 팬들을 설레게 하며 개봉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의 작품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한국인이 사랑하는 넷플릭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인생의 회전목마' 넷플릭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개봉: 2004.12.23. 장르: 애니

hodamovie.tistory.com

 

 

극장 개봉 후 엄청난 흥행을 하며 역사상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 평가받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흥행 성적을 갈아치우며 2020년 전 세계 상영 영화 흥행 순위에도 4위라는 높은 순위를 달성하며 4억 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런 흥행을 보여주며 올해 1월에 대한민국에도 개봉하였습니다.

 

 

 

 

사실상 1기 애니메이션의 연장선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사실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의 영화가 아닌 귀멸의 칼날 1기 애니메이션의 연장선이라고 봐야 합니다. 유명한 명탐정 코난이나 원피스 극장판 같은 새롭게 창작된 이야기로 국장판을 만드는 방식이 아닌 본래의 애니메이션 1기의 마지막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을 보시지 않은 분들이 보시기에는 꽤 진입장벽이 높은 영화로 꼭 애니메이션 1기를 시청하시고 관람하시기를 권하고 싶습니다.

 

728x90

 

또한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애니메이션 2기를 보기 위해서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꼭 보신 후에 보시기를 권장하며 렌고쿠 쿄쥬로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관람하시길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렌고쿠 쿄쥬로를 위한 극장판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렌고쿠 쿄쥬로 캐릭터를 위한 극장판이라 할 수 있는데요. 주인공 탄지로를 대신하여 엄청난 활약과 존재감을 보여주며 사실상 극장판의 진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있는 액션신과 모습을 보며 충분히 감정 이입하며 관람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캐릭터 자체가 워낙 멋있게 디자인된 캐릭터로 붉은 화염극장판 마지막을 장식하는 떠오르는 태양엔딩에 나오는 가수 리사의 불꽃 OST까지 삼박자가 강렬한 마무리를 주며 영화 끝날 때까지 쭉 앉아있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다만 사전의 귀멸의 칼날을 모르시던 분들에게는 설명이 부족해 역시나 몰입이 안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극장판으로도 만족 하지만 흥행성적에는 물음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게 관람하며 원작의 팬으로서 만족스러운 극장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극장판이 만약 정상적인 시기에 다른 영화들과 비교하며 개봉되었다며 이 정도의 흥행 성적을 올릴 수 있었을 까라는 의문이 남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기존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굉장히 불성실한 작품 설명으로 하나의 단독 영화라고 보기에는 즐길 수 있는 요소가 없다는 점애니메이션 2기를 보기 위해서는 꼭 봐야 하는 원작 스토리의 내용이라는 점 또한 흥행을 이끈 요소이전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작들과 비교하며 작품성이 뛰어나 흥행에 성공하였다고는 할 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원작 팬들에게는 정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극장판이라는 점을 확실함으로 귀멸의 칼날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꼭 봐야 하는 영화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저 또한 극장에서 보길 잘했다고 생각 드는 작품으로 만약 2기 애니메이션 후에 새로운 극장판이 개봉된다면 꼭 관람해야겠다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였습니다.

 

 

 

 

김래원, 이다희 주연의 신작 tvn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관계도)

신작 tvn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드라마 '낮과 밤'의 후속작으로 2월 1일 첫 방송되며 시작된 신작 tvn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배우가 주연을 맡으며 기대를 모았는데

hodamovie.tistory.com

 

 

 

 

벌써 위기가 와버린 티스토리 블로그 3개월 변화

티스토리 블로그 3개월 변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2달차 변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2달차 변화 2020/12/13 - [블로그 성장일지] -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30일차 변화 (애드센스 승인 합격) 보고오기~

hodamovie.tistory.com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