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이선균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 OST 제휘 - Dear Moon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 OST 오늘 소개드릴 작품은 2018년 최고의 명작 드라마이자 tvn 웰메이드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는 이선균, 아이유(이지은) 주연의 힐링 드라마로 제휘의 dear moon과 같은 감성적인 좋은 OST들이 많은 작품입니다. 저에게도 굉장히 의미 있는 작품인데요. 2018년의 최고의 드라마를 추천하라면 망설임 없이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추천할 만큼 정말 재미있게 본 인생 드라마입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SKY 캐슬' 등 화제도, 인지도면에서도 뛰어난 좋은 작품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드라마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는 201.. 2021. 1. 27.
OST/드라마 OST

아이유, 이선균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 OST 제휘 - Dear Moon

by 노는 호다 2021. 1. 27.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 OST

 

 

 

오늘 소개드릴 작품은 2018년 최고의 명작 드라마이자 tvn 웰메이드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는 이선균, 아이유(이지은) 주연의 힐링 드라마제휘의 dear moon과 같은 감성적인 좋은 OST들이 많은 작품입니다. 

 

저에게도 굉장히 의미 있는 작품인데요. 2018년의 최고의 드라마를 추천하라면 망설임 없이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추천할 만큼 정말 재미있게 본 인생 드라마입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SKY 캐슬' 등 화제도, 인지도면에서도 뛰어난 좋은 작품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드라마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는 2019년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작품상과 각본상을 수상할 정도로 tvn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드라마상처 받은 인물들이 서로 간의 도움으로 상처를 극복해나간다는 힐링 물로 인간관계를 통한 따뜻함과 여운을 주는 주제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휘 - Dear Moon (아이유 cover)

 

728x90

 

가수 제휘의 dear moon아이유 작사, 제휘 작곡의 OST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감성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곡으로 제휘의 원곡이지만 아이유가 콘서트나 방송에서 많이 커버를 하여 공연하여 많은 아이유 팬들과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곡으로 오늘은 원곡이 아닌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 아이유가 커버한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Dear moon, my moon
가까워지지 않아
잰걸음으로 따라가도 닿지 않는 달처럼

Oh moon, like moon
왜 사라지지 않아
뒤돌아 등지고 도망쳐 봐도
따라오는 저 달처럼,

넌,
우연일까
눈 맞추던 순간
나에게 말을 걸어오는 
낮은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아

답을 한다
망설이던 대답
아스라이 거기 너를
왜인지 난, 다 알 것 같다고

Oh moon
My moon
안으려는 게 아냐
내 품에 안기엔 턱없이 커다란 걸 알아

Oh moon
My moon
가지려는 게 아냐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 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

우연일까
하얀 얼굴 어딘가
너에겐 어울리지 않는 
그늘진 얼룩을 본 것만 같아

손을 흔든다 
널 부르는 수화
여기 너와 몹시 닮은
외톨이의 존재가 있다고

잘 살아지지 않아

My only moon
가닿지 않을 만큼
깊어진 밤까지
하얀빛을 그 고요를

오늘 밤도 잠들지 않을게

 

 

 

 

힐링되는 따뜻한 인간관계

 

넷플릭스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힐링 포인트는 바로 인간관계입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만의 상처들이나 트라우마가 하나씩은 있는 인물들이며 잘 나가던 과거도 있지만 이제는 한 동네 술집에 모여 서로를 위로합니다. 그러던 중 어른다운 어른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상처 받은 아이 '이지안'이 그들과 인간관계를 쌓아가며 제대로 된 어른을 통해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힘든 시기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따뜻한 가족의 애정을 느끼게 해 주며 힐링을 시켜줍니다.

 

 

또한 나오는 배우들 모두 연기력이 매우 호평이며 더 좋은 부분은 인물들의 케미가 자연스러우며 드라마를 보는 내내 배우는 떠오르지 않고 오로지 인물에게 몰입할 수 있는 연기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배우 이지은의 완벽한 이미지 변신

 

넷플릭스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보며 가장 놀라운 부분은 역시 가수 아이유의 배우 이지은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인데요. 이미 이전 많은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좋은 연기와 흥행 성적을 보여준 아이유이지만 아직도 가수 겸업 배우이자 가수로써 이미지가 주를 이루며 드라마 내의 역할 또한 가수 설정을 많이 맡아왔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가수 아이유의 이미지를 탈피하며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며 드디어 배우 이지은으로 정착했다고 보입니다. 이후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통해 흥행 보증수표이자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지안, 편안함에 이르렀나? - 드라마 '나의 아저씨' 중 -

 

2018년 최고의 드라마이자 웰메이드 tvn 드라마인 오늘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 정말 좋은 OST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아이유 작사의 가수 제휘가 부른 Dear Moon을 소개해드렸는데요. OST 말고도 정말 좋은 스토리와 연출이 좋은 작품이니 정말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의 아저씨' OST 제휘 - Dear Moon이었습니다.

 

 

 

 

숨은 보석같은 OST 맛집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장인물 관계도)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오랜만에 소개드리는 드라마 OST는 바로 2019년 방영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입니다.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배우 주연의

hodamovie.tistory.com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청춘 로맨스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 요즘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김지원 배우의 KBS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자 웨이브(wavve)

hodamovie.tistory.com

 

 

 

 

 

이준기, 아이유의 인생작 추천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이고 모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었던 작품입니다. 바로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입니다. 정말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