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청춘 로맨스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 요즘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김지원 배우의 KBS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자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입니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2017년 방영된 청춘 성장 로맨스 드라마로 좋은 작품성으로 한국방송대상 TV부문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시청률도 13%를 달성하며 흥행하며 아직까지도 좋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웨이브(wavve)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이엘리야 배우 등 인기 있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주연 4명의 배우들 케미가 굉장히 좋았고 극의 주제도 20~30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2021. 1. 27.
드라마/드라마 추천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청춘 로맨스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

by 노는 호다 2021. 1. 27.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

 

 

 

요즘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김지원 배우의 KBS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자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입니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2017년 방영된 청춘 성장 로맨스 드라마로 좋은 작품성으로 한국방송대상 TV부문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시청률도 13%를 달성하며 흥행하며 아직까지도 좋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웨이브(wavve)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이엘리야 배우 등 인기 있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주연 4명의 배우들 케미가 굉장히 좋았고 극의 주제도 20~30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럼 웨이브(wavve) 드라마 '쌈 마이웨이' 추천하는 이유 시작하겠습니다~!

 

 

 

 

1. 박서준, 김지원의 청춘 로맨스

 

요즘 정말 핫한 배우들이죠. 박서준, 김지원 두 배우가 메인 커플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흥행을 견인하였는데요. 둘의 절친케미에 여사친 남사친의 썸인지 쌈인지 오묘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에게 좋게 다가오며 드라마와 별개로 두 캐릭터의 인기도 높아져  많은 영상 클립들이 생겼습니다.

 

728x90

 

웨이브(wavve) 드라마 '쌈 마이웨이'가 인기를 얻으며 두 배우의 인지도 또한 급상승하였고 공백기를 거친 박서준 배우는 이 드라마를 통해 완벽하게 대세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이후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태원 클라쓰' 등 좋은 작품의 출연하며 연속 흥행을 달성하였습니다.

 

 

 

 

2. 주연 배우들의 찐친 케미

 

드라마 '쌈 마이웨이'가 젊은 층에게 좋은 흥행 성적을 거둔 가장 큰 요인은 역시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4명의 주연 배우들의 좋은 찐친 케미라 할 수 있는 데요. 4명의 배우의 고향 친구들의 찐친 케미가 극에 잘 표현되며 20대에 방황하는 청춘들의 공감대를 잘 형성하였습니다.

 

 

 

절친과 썸을 넘나드는 여사친과 남사친의 모습이 코믹스러운 배우들의 연기에 잘 녹아들며 로코물을 매력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서브 커플의 안재홍 배우의 코믹 연기는 역시 배꼽 잡게 웃겼습니다. 그럼에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하는 배우는 역시 김지원 배우였습니다.

 

 

 

 

3. 김지원 배우의 매력 폭발

 

웨이브(wavve)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가장 수혜자이자 제일 매력적인 캐릭터는 역시 김지원 배우였습니다. 아나운서 지망생 최애라 역을 맡아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춘들을 잘 대변해주며 좋은 호평을 받았고 첫 공중파 주연작임에도 뛰어난 존재감을 보여주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김지원 배우가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정말 좋은 캐릭터를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통통 튀는 매력과 당찬 모습의 최애라 역이 김지원 배우의 매력을 정말 잘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로 지금까지 연기한 캐릭터 중 가장 인생 캐릭터라 말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드라마에 나오는 김지원 표 애교들은 아직까지도 많은 패러디를 양산하는 레전드 명장면들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박서준, 김지원 두 배우의 청춘 로맨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주연 배우들의 좋은 케미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김지원 배우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드라마니깐 김지원 배우 팬들께는 꼭 시청해야 되는 첫 번째 작품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쌈 마이웨이'였습니다.

 

 

 

 

시즌 2 좀 나왔으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등장인물 관계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시즌 2 제작을 기원하는 오늘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그널'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명배우들이 주연을 맡으며 굉장히 흥행한 tvn 드라마인데요. 영화 같은 분

hodamovie.tistory.com

 

 

 

 

엠마 왓슨 주연의 디즈니 최고 명작의 실사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웨이브(wavve) 영화 추천 '미녀와 야수' 오늘 소개드릴 명작 애니메이션의 디즈니 실사 영화 웨이브(wavve) 영화 추천작 '미녀와 야수'입니다. 2017년 개봉한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빈스 주

hodamovie.tistory.com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시즌 4까지 제작된 명작 추리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셜록' 오늘 추천드릴 영국 BBC를 대표하는 명품 추리 영드이자 넷플릭스 드라마 '셜록'은 벌써 시즌 4까지 방영된 메가 히트작으로 여러 국가의 수출된 전 세계적으로 흥행

hodamovie.tistory.com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