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릿스 영화 추천] 카레이싱 좀비물 영화 '반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은 바로 영화 '반도'입니다. 현 시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등을 달리고 있고 바로 엄청난 흥행성과를 낸 영화 '부산행'의 후속작이죠~~ 속도감 있는 좀비 블록버스터물로 우리나라의 좀비물 명작으로 뽑히고 있는데요. 그럼 넷플릭스 영화 '반도' 왜 추천하는지 한번 봐볼까요??? 1. 믿고 보는 K- 좀비 사실 요즘 우리나라는 웰메이드 좀비물의 떠오르는 강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작인 영화 '부산행'과 넷플릭스에서 흥행 1위를 달린 '#나는 살아았다' 또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의 대부분 입덕 작품이라는 드라마 '킹덤' 이처럼 요즘 우리나라 영화 산업의 트렌드도 좀비라는 걸 알 수 있죠!!! 좀비들의 특수분장과 연기를 보면 정말 서늘해지네요~ 2. 탄탄한 배우진 우선.. 2020. 11. 11.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릿스 영화 추천] 카레이싱 좀비물 영화 '반도'

by 노는 호다 2020. 11. 11.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은 바로 영화 '반도'입니다.

현 시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등을 달리고 있고

바로 엄청난 흥행성과를 낸 영화 '부산행'의 후속작이죠~~

속도감 있는 좀비 블록버스터물로 우리나라의 좀비물 명작으로 뽑히고 있는데요.

그럼 넷플릭스 영화 '반도' 왜 추천하는지 한번 봐볼까요???

 

 

1. 믿고 보는 K- 좀비

 

사실 요즘 우리나라는 웰메이드 좀비물의 떠오르는 강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작인 영화 '부산행'과 넷플릭스에서 흥행 1위를 달린 '#나는 살아았다'

또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의 대부분 입덕 작품이라는 드라마 '킹덤'

이처럼 요즘 우리나라 영화 산업의 트렌드도 좀비라는 걸 알 수 있죠!!!

좀비들의 특수분장과 연기를 보면 정말 서늘해지네요~

 

 

 

 

2. 탄탄한 배우진

 

우선 주연 배우인 강동원, 이정현 배우를 비롯한 감초 역할 제대로인 권해효, 김민재 배우

또 연기 잘하는 이레, 이예원 아역 배우들까지 모두 각자의 연기력을 확실히 보여 주었습니다.

물론 좀비들의 연기력은 더할 나위 없었습니다.

 

 

 

3. 속도감 있는 카레이싱 좀비물

 

영화 '반도' 역시 전작 '부산행'과 같이 속도감 있는 액션을 잘 보여주었는데요.

더 나아가 좀비와 카레이싱 액션이라는 조합으로 신선한 충격을 전달하였습니다.

우르르 몰려오는 좀비 떼를 돌파하는 카레이싱 액션은 새로운 느낌의 시원함과 짜릿한 기분을 주었습니다.

거기다 운전 잘하는 무면허 미성년이라는 콘셉트는 정말ㅋㅋㅋㅋㅋ

 

 

 

물론 스토리는 '부산행'의 비해 떨어졌지만 그럼에고 액션만으로 한 번쯤 볼만 가치는 있다고 생각되며

속도감 있는 액션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반도'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