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개봉: 2010.04.15.
장르: 드라마
감독: 존 리 행콕 감독
출연: 산드라 블록, 퀸튼 아론, 릴리 콜린스
시간: 128분
오늘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은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입니다.
영화 '블라이드 사이드'는 미국의 미식축구 선수 마이클 오어 선수의 실화를 다룬 이야기로 실화를 바탕으로
창작되어 할리우드 아카데미상 작품상에 후보작으로 올랐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입니다.
포스터만 보면 스포츠에 관련된 영화로 보이지만 사실은 가슴이 따뜻해지는 가족 영화입니다.
또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퀸튼 아론 배우가 연기한 마이클 오어 역이 극에 주인공이 아니라 산드라 블록 배우가 연기한 리 앤 투오이 역이 극을 이끄는 주인공입니다. 이런 사실만 봐도 스포츠 영화가 아니라 가족 영화가 주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추천하는 이유 시작해보겠습니다.
1. 산드라 블록 배우의 뛰어나 연기력과 새로운 매력
영화 '그래비티'와 '오션스 8', '버드 박스'등 성공적인 연기자인 산드라 블록 배우의 연기력은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또 입양 엄마라는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하여 새로운 진지하며 정이 많은 매력을 발산하였습니다.
이 연기력 하나로 영화를 추천해도 될 정도로 훌륭한 연기였고 이 연기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과 골든 글러브 여우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다시 한번 뛰어난 연기자라는 것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2. 릴리 콜린스 너무 이쁘다...
이게 무슨 추천 이유냐 할 수 있지만 그냥 보고 있으면 또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이 든다.ㅋㅋㅋㅋ
사실 이 영화에서 릴리 콜린스 배우는 분량도 많이 없고 조연배우이다. 그럼에도 혼자서 캠퍼스 분위기를 환기시킨다고 해야 하나? 암튼 비중도 적지만 눈길을 끌고 분위기를 가볍고 즐겁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물론 이 작품 이후 릴리 콜린스 배우는 디즈니 영화 '백설공주'의 백설공주로 캐스팅되어 주연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일단 백설공주라니 뭐 때문에 이렇게 비주얼을 얘기하는지 알 거라 믿습니다.
또 최근에는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로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에겐 친숙하게 다가왔습니다.
드라마를 보신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3. 흑인 인권이나 상황을 조금이나 이해할 수 있는 영화
우선 작품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마이클 오어 역이 흑인 청소년임으로 흑인 생활이 자주 나옵니다.
그러며 자연스럽게 흑인 분들의 생활이 나오며 약물과 총기, 범죄 등 사회문제로 인해 피해받는 청소년들도 나오게 됩니다. 재능이 있음에도 분위기에 휩쓸려 나쁜 짓을 하며 부모로부터 지원받지 못하는 등 좋지 못한 현실들이 나옵니다. 영화적 장치일 수도 있지만 이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이런 영화 속 장면들이 안타까워서 더욱 눈길이 갑니다.
4. 결국 좋은 가족 영화
저 모든 추천 이유를 떠나서 영화 자체로도 훌륭한 가족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가족의 보살핌을 받지 못한 덩치만 큰 아이를 가정으로 데려와 사랑과 지원을 해준다는 스토리가 좋았고 그 상황에서 인종적인 문제를 다루며 하지만 결국은 가족의 사랑으로 돌아오는 스토리텔링이 가슴이 따뜻해지기 충분한 영화였습니다.
산드라 블록의 여우주연상급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
릴리 콜린스의 비주얼이 좋은 영화
흑인 인권과 사회문제도 다루는 영화
하지만 결국 가족 영화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였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