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이고 모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었던 작품입니다. 바로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입니다. 정말 재미있고 뒤늦게 시청하시고 입덕 하신 분들도 많은 드라마로 SBS에서 방영 당시에는 상대작인 박보검 배우 주연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밀려 좋지 못한 성적을 내었지만 종영 이후에는 배우들의 화제성과 시즌 2를 바라는 팬들의 바람으로 오히려 더 많이 화제 되는 드라마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저도 시즌 2를 간절히 원하는 드라마로 사실상 출연 배우들이 모두 주연급 배우들로 성장해버려서 호화스러운 캐스팅에 제작비가 엄청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시즌 2 제작은 불가능에 가까워졌습니다. 그럼 엄청난 출연 배우들을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1. 호화스러운 역대급 캐스팅
웨이브(wavve)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정말 역대급 캐스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들인 이준기, 아이유 배우와 서브남으로 나오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강하늘 배우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타트업'의 남주혁, 강한나 배우, 소녀시대 멤버이자 드라마 '사생활'의 서주현 배우를 비롯해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홍종현, 지수, 윤선우 배우까지 이름만 나열해도 드라마 4개 정도의 주연 배우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2016년 당시에는 대부분 배우가 주조연급의 위치여서 이 정도의 캐스팅이 가능하였고 2020년에 같은 캐스팅을 하려면 2배 이상의 제작비가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호화스러운 캐스팅의 단점은 시즌 2 제작에 가장 큰 걸림돌로 많은 드라마 팬들에게는 아쉬운 상황입니다.
2. 가슴 아프게 애절한 러브 라인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가장 큰 특징은 애절한 러브라인과 가슴 아픈 스토리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초반의 강하늘 배우와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보여주며 작중에서 아직 여린 아이유와 든든한 강하늘 배우의 러브라인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첫사랑의 로맨스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중후반으로 갈수록 극의 분위기는 어두워지며 무겁고 슬픈 전개가 되며 시청자들을 오열하게 만듭니다.
이런 전개의 하이라이트가 11화에 나오는 비 오는 궁에서의 석고대죄 장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감정 연기가 빛을 내는 장면으로 러브라인의 변화와 아이유 캐릭터 자체의 변화를 잘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입니다. 이 장면에서 강하늘 배우의 변심으로 강하늘, 아이유 커플을 응원하던 팬들에게 좌절을 주었지만 이준기 배우가 너무 멋있게 나와서 드라마에 가장 유명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드라마의 애절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워하며 많이 회자되며 인생 드라마로 뽑히고 이준기, 아이유 배우에게도 좋은 드라마로 남아 인터뷰에서 출연작의 추천작을 뽑아달라 하면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매번 추천합니다. 이번 아이유가 웨이브(wavve) 광고를 진행하며 추천작을 뽑았는데 그중 유일한 출연 추천작이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이 드라마를 추천할 이유는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보시면 정말 후회 안 하실 겁니다. 강추~!!!
지금까지 노는 호다의 웨이브(wavve) 드라마 추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였습니다.
댓글